내귀에 뮤직 / / 2014. 11. 29. 18:36

세르지오 멘데스 (Sergio Mendes) Puzzle Of Heart

세르지오 멘데스 (Sergio Mendes) Puzzle Of Heart
멜로디가 정말 좋은만큼
항상 듣다 보면은 저의 시간도 휘융~ 갑니다.
그래서!!!!! 저는 아리아를 항상 들어본답니다.
세르지오 멘데스 (Sergio Mendes)의 Puzzle Of Heart …
계속 하모니를 감상하다 보면은~
나 자신도 모르게 진심어린 미소를 짓게 되는데
이게 바로 노래의 힘!!!


그렇담 시작해볼까요?
저랑 같이 선율을 들어볼까요?
그렇담 행복해질 수 있죠.
선율이 시작!!



아~ 시험을 보는 날이었습니다.
진짜 힘차게 공부하고
두 눈이 넘 아프게 노력을 해서 그런걸까요…
시험이 다가 왔는데… 떨리지 않았습니다.
자신감이 계속 넘치는 날이었어요.
그렇게 난 음악을 들어보며
아주 작은 책으로 공부하며
그렇게 시험장으로 향했어요…


정말 떨리지 않는다고 했지만…
으음, 막상 제 앞에 다가오니까 떨렸지요,
휴우~ 크~게 숨을 쉰 다음
시험장 앞에서~ 다짐했습니다.
떨지 않겠다고. 공부한 만큼 나온다고
너는 진짜 잘 할 수 있다고 말이여요.
그러한 염원이 통했을까요?


전 당황하지 않고 술…술 답을 썼답니다.
진짜로 나의 생에 최고…!의 날인만큼~
아직도… 저의 기억속에 생생합니다.
전부다 하모니 덕분이에요.


시험 전에~ 떨림을 잊으려고..
노랫소리를 진짜 열심히 들었거든요~
아아~ 그렇게…! 시험이 딱! 끝나는 그 순간
마지막은 생각을 전~혀 않고
맛나게 먹고 놀았던 기억이~
아직은 생생하답니다.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Eunhee's Noul 그대, 나, 그리고 우연  (0) 2014.11.29
장윤정 카사노바  (0) 2014.11.29
SHINEE 상사병  (0) 2014.11.2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