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1. 29. 11:05

장윤정 카사노바

장윤정 카사노바
제 마음속 얘길 훌훌 털어내기 위해!
맥주를 마셔보곤 해본답니다.
하지만은 건강에는 좋지 않아
요즘에는 음악으로 바뀌었습니다.
장윤정 의 카사노바 …
취하듯… 빠져들어버리는 노랫소리
전 매일매일 들어보는 것만으로….
하루를… 시작을하고 마무릴해요.


이 음악을 감상해봐요.
쭉 감상하고 싶은 정말 좋은… 가락.
여러분에게 소개를합니다.



지굴 꼭 지키기 위한 영웅처럼!
언젠가는 정말 멋진 사람이 되고 싶었죠.
멋진 꿈을 지니고있는 일은 진짜 진짜 좋은 일이죠.
그래서! 노력을 했어요.
멋진 사람들이 되주기를 위하여!
전 정말 멋진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그렇게~ 신용하면 반드시 꼭~ 현실이 되죠!
그래서! 저는 믿어보고 있네요~
제 스스로를 진짜 잘 꾸미고 기다리고 있으면은
꼭 기회가 올 것임을 잘 깨닫고 있고!!!!
그리고! 꼬옥 영웅같은 사람이 되볼 수 있다고!
나는 항상 신용하고 있어요~


하하하… 그런식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으니~
저는 자연스레 정말 멋진! 사람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괜스레 나 혼자서… 정말 뿌듯해하고 있네요.
넘 이상하죠? 제 자신이 생각하기에도~ 이상하죠.
아아~ 오늘 하루는 어떠한 일같은게 일어날까나?
살짝 신기한것같고 어색어색하지만
그래! 꼭 긍정적이고 좋은 일임에는 변하는게 없답니다.

 


미소지으며 하루하루를 보내보는 것
선율을 감상하며 웃어보이는 일은
정말 상상도 하지 못 할 일이죠.
간단하겦 해낼 수 있다지만 더 어려운 일…이기에
더욱더!! 큰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그렇게… 믿고~ 있답니다. 나는요~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르지오 멘데스 (Sergio Mendes) Puzzle Of Heart  (0) 2014.11.29
SHINEE 상사병  (0) 2014.11.28
쇼콜라 I Like It  (0) 2014.11.2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