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1. 5. 22:08

바다 Music

바다 Music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일은~
바로 가락을 감상하는 일입니다.
노래를 감상하며… 구슬픈 일을
전부 까먹게 되죠.
바다의 Music …
이 가락을 감상하며 말이죠….


좋은 가락이죠.
꼭 한번 들어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멜로디를 시작해요.
계속 감상하고 싶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YwXvGcDsqoo&feature=player_embedded

계속 앉아서있었는데 온몸이 아프더라고요.
왜 그러는거야… 했더니
그냥 별 이유도 없이
제가 바른자세로 앉아있지 않아서….
허허…. 그래서 얼른 자세를
고쳐 잡은다음 다시 앉았어요.


그랬더니 훨씬 나아지더라고요.
오오. 이거야! 하면서 감탄하며
앉아서 편지를 써요.
편지는 오랜만이어서 어떤 말…을
어떻게 써봐야하는지 모르겠군요~


그러고보니 진짜… 간만이랍니다.
^_^ 음… 무슨 말을 써볼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노랫소리의 한 소절이 생각이나서
그걸 받아 적으면서
이야기를 시작~~
나는 요…즘 이런 하모니를 감상해보고 있다~~
하면서 말이죠. 그…랬더니
글이 술~술 잘 써지더라고요.


오오~ 진짜로 신기했어요.
그래! 이거다. 이거야!
하면서 막 열심히 썼답니다.
으음, 그렇게 편지를 다 쓴 다음
예쁘게 스티커까지 붙여서
우체국에 슝~하고 보내는 일만 남았네요.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에스타 비스타  (0) 2014.11.06
여운 홀로된 사랑  (0) 2014.11.05
커먼 그라운드 shake it  (0) 2014.11.05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