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1. 5. 21:50

커먼 그라운드 shake it

커먼 그라운드 shake it
오늘하루는 가락을 들어볼까 해요`
아아~ 생각난… 김에… 정말로
열심히 뮤직을 들어볼까 해요^^
어어…… 생각이 난 김에…
커먼 그라운드의 shake it …
모두에게 가락을 추천해볼까 하는데~


어떤 가락을 들어볼까~~
매일매일 고민을~~ 한답니다.
이 고민과 생각마저도 엄청나게 행복핟바니다.
저도 가락을 감상할 수 있으니까요~~




아~ 아이가… 아~끼는… 인형이 있는데~~
그걸… 제가… 모르고 버려버려서
아이가! 기분이 안좋습니다.
허…. 제가 왜 그랬죠~~


조금… 후횔 하는게… 아니고~
으음, 지금 완전… 냉전이랍니다.
쪼그만한게 성질나면 얼마나 무서…운가
이건… 또 제 잘못이니~
더….. 미안…하고 그러네요^^


아…그래서 아이에게~~ 새로운….
장…난감을~ 사준다고 하고!~!
장난감 코…너로 향했죠.
아직도 화내하고있는데 장난감을 보니까
기분이 좀 나아졌는가~~
금방… 웃더라고요^^ 다행이다^^


하는데… 아직도 그 인형 얘길
하면서 나를 찔리게 하네요^^
이왕 구매해주는 장난감 좋은~
장난감 마음껏 골라보라고 했어요~~
돈 나갈 각오 해야겠죠~~
당분간~~~ 저걸로 밀고 나가야지^^
장난감 사줬잖아~~~~~ 하며… 말이죠^^
그럼… 말도 못꺼내요^^


아^^ 그때~~ 큰마트에서 들어봤던~~
하모니가 잊…혀지질 않는데~
아아…어디서 들어볼 수 없나~~
무슨 제목인지 알고 싶은데~~
알….^^ 방법이 없어서… 조금 슬프네요…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에스타 비스타  (0) 2014.11.06
바다 Music  (0) 2014.11.05
여운 홀로된 사랑  (0) 2014.11.05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