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1. 27. 17:00

나비 (Navi) 해도 해도 너무했어 (Gone Too Far)

나비 (Navi) 해도 해도 너무했어 (Gone Too Far)
약간 생각해주십시오.
멜로디가 대박 좋은가 그때 음악을 들어봤던
그 마음속, 그 생각을 해보세요.
멋진 뮤직이 언제나 저의 옆에 있어준다는 것을
알아버리게 될 것이죠.


그러면은 맘이 좋아질거에요.
바로 이 음악….
나비 (Navi)의 해도 해도 너무했어 (Gone Too Far) …
다 같이 들어볼 음악을 골라내는 것들은
참 기분좋은 것 같아요! 최고랍니다.
음악을 함게 들어보도록 합니다.
신남이 차있는 음악, 매일 대기 중!



콩닥콩닥 거리는 음악을 감상해봅니다.
가락이 정말정말 좋죠?
저는 이러한 가락을 매일매일 감상해보고 살고있어요.
그러면 내 싦이 풍족해져요.
가락을 들어보면서 행복해집니다.
멜로디가 넘 좋아서
환한 미소만 나오더라고요.


막 미소지었더니 정신이 없답니다.
매일 이런시긍로 지내면 얼마나 좋을까
뮤직과 같이 말이죠….
멜로디와 같이 지내는 요즘…
저는 떨리는 게 많~이 사라졌습니다.
뮤직이 같이 있으면
정말 무섭고 두려운 게 사라져버린답니다.


아 그렇다고^^ 개념이 없어지는 건 아니죠.
하하하^^ 이런 의미에서 뮤직은
정말 놀라운 거네요….
저는 매일매일 가락을 항상 들으면서
항상 웃고 지내보는 게 넘 좋습니다^^


그러면 시작해요. 좋은 하모니를요…
매이ㅣㄹ매일 웃으면서 지내는 것이 지겨울 정도로…
그런식으로 살아가고 싶네요~~
멜로디를 계속 들으면 가능해집니다.
그러면 출발해요~
좋은 뮤직을 말이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