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1. 7. 23:26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 Heroes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 Heroes
뮤직이 들려오는데
멈추지 못하는 제가 넘 아쉬웠답니다.
그 자리에 그대로 서서 감상을하고 싶네요
바로바로 이 가락….
데이빗 보위 (David Robert Hayward Jones)의 Heroes …
뮤직이 아주 예뻐서
언제나 들어도 지겹지 않은 뮤직입니다.


매일 웃으면서 선율을 들어본답니다.
그러면은 행복해지죠.
여러분들도 행복해지길 바라며….
선율을 들어보도록할까요?



정말 잠시동안 외출을 했습니당.
진짜 오랜만에 책들을 읽어볼까 하고 말이에요.
그렇게 저는 책을 읽기 위해
나는 집 앞에 매일 있는 진짜 작은 서점을 향해
웃으면서 걸었답니다.
그래서 이제야 도착했어요.


어떤것을 읽어볼까나 고민을 머리아프게 했죠.
계속해서 그 앞에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에!? 갑자기 문득 생각했어요.
정말 갑자기 문득 난 생각이었답니다.
정말 좋은 책을 사러 오는 것이 이렇게 쉬운 일이었다니….
요즘에는!! 크나큰 서점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작은 서점들이 문을 닫고 있는데
그러고 보니까 여긴 책 판매가
음… 대략 잘되나 보네~ 하며 말이죵…
앗! 그런데 주변을 둘러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더라고요?
휭~! 한 느낌이 있는 책들은
심지언 몇 년 전…. 문제집도 있었습니다.


진짜 오래간만에 쭉 훑어보기도 하죠.
그렇게… 작고 작은 책가게에서
유명한 물건 하나를 고르고 골라 나왔습니다.
제 곁에 오랫동안 있어주면 좋겠어요.
그리고!~ 휴대전화기를 꺼내어 선율을 들었습니다.
우리 집으로 걸어가는 발걸음이 가벼워졌답니다~~~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익스프레스 빗속의 여인  (0) 2014.11.08
이적 매듭  (0) 2014.11.07
홍경민 사랑은 네가 하고 후회는 내가 한다  (0) 2014.11.07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