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1. 7. 00:32

DJ Soulscape Candy Funk

DJ Soulscape Candy Funk
꿈을 꾸듯이 날아가는 느낌
노래, 이 음악과 함께 해봐요.
DJ Soulscape 의 Candy Funk …
새삼스러운 생각이라며
나이를 먹은 인간이 유치하네, 라는 욕을 듣지 않아요.
그것이 정말 좋아요.


뮤직은 나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줘요.
훨훨훨 날아가라며 말이에요.
가락이 정말 좋답니다.
절묘한 선율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요.
같이 들어봅시다. 다 같이…….


DJ Soulscape 의 Candy Funk …


편한 자세로 앉은 다음
가족들과 이야기들을 나눴어요.
요즘은 이야기들을 많이 안 하잖아요.
오래간만에 만난 엄마 아빠와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했었는데..
마음이 짠해졌답니다.
진즉 더 얘길 할껄….
마음에 후회가 잔뜩 들었네요.
부모님이 나 자신에게 들려주지 않았던 이야기.


이런 이야기를 해줬고
저도 서운했던 거, 즐거웠었던
조금 더 이랬으면 좋았을걸~ 했던
다양한 대화를 나눴어요.
그랬더니… 조금 더 가까워진 느낌을
잔뜩 받았습니다.
우리 집에 돌아간 다음 이제 내가 꾸릴 가정에서
이런 대화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하핫…


아~! 그렇게.. 돌아서보는데 왜 이렇게
엄마, 아빠의 표정이 아른거리는지… 저도 몰라요.
다시 요런 찬스를 만들어서
이번엔 신나는 얘기를 나누고 싶어요.
차 안에서 멜로디를 들어보면서
오늘 해봤던 얘기를 생각했답니다.
아련하게 떠오르곤합니다.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경민 사랑은 네가 하고 후회는 내가 한다  (0) 2014.11.07
Sunyou(선유) 거짓말 (Lie)  (0) 2014.11.06
피에스타 비스타  (0) 2014.11.0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