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2. 11. 18:30

Hot Clip Throwback

Hot Clip Throwback
하모니를 정말 열심히 쭉 들으며 생각해봐요.
난 이런 하모니를 넘나 좋아하는구나.
으음~ 생각만 해도 환상적인 선율.
나의 곁에서 번쩍이고 있는
Hot Clip 의 Throwback …
요 아리아를 소개해봅니다.


환상적인 곡? 깜짝 놀랄만한 곡조?
아아~ 이것을 어떤식으로 표현해볼까요?
아아~ 넘넘 멋진 노랫소리.
절 기분좋게 만들어 준답니다.
하모니는 넘나 신기하죠.


애정하는 가락이 따로 있나요?
그것도 아니라면 노래 장르를 가리시나요?
나는 그러는 편이 아닙니다.
그저 괜찮다고 생각하는 뮤직은 전부다 들어요.
줏대가 없다고 말하는데 천성이 그런걸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이렇게 뮤직 포스팅을 할 때는
언제나 망설임이 없이 이런저런 다양한 장르의 멜로디를
여러분께 알려드리면서 같이 감상할 수 있어요.


가락을 가리고 듣는 것도 물론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제 성격상 그게 정말 피곤하더라고요.
뭔가 질리기도 하고요?
그래서 한 곡만 쭉~ 듣는 사람들을 보면 신기하죠.
가락…. 너란 녀석 뭐길래!
허허, 오늘도 이런저런 음악 열심히 들어봐요.
뭔가 마음이 붕- 뜨면서 기분이 괜찮은 것이
술 한잔 가볍게 마신 느낌이에요.


알싸한 맛들이 온몸에 퍼지면 기분이 약간 좋아지기시작하잖아요?
딱 그 느낌이죠.
아주 신기하죠? 아아- 안주가 먹고 싶어요
어라? 안주는 가사인가? ^-^
하여튼 아주 좋은 멜로디를 고르지 않고 전부다 들을 수 있어
나는 행복하죠! 짱짱 좋아요.
으음, 그래서 제가 추천해주신 저 곡들도
마음에 드셨으면 좋을거에요.
후후. 언제까지나 이런식으로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여러분들과 같이 송을 듣고 싶군요.
그럼, 아주 좋은 감상해보시고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나는 감상에 방해되지 않도록 가보겠습니다.

'내귀에 뮤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지타 Jelly Fish  (0) 2014.12.12
Outsider (아웃사이더) 달빛의 노래 (Intro)  (0) 2014.12.11
BESTie(베스티) Pitapat(두근두근)  (0) 2014.12.1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