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2. 8. 18:30

루다크리스 (Ludacris) Blow It Out

루다크리스 (Ludacris) Blow It Out
가락은 왜? 이렇게! 진짜 아름다운 걸까나요?
생각해도 정답은 나오지가 않는답니다.
그냥 이 선율을 느껴보도록합시다.
루다크리스 (Ludacris)의 Blow It Out …
조용히 들으면 답을 해주는
정말 좋은 하모니입니다.


하모니를 시작해볼까요?
웃음의 하모니가 쩌렁쩌렁 울려 퍼지고 있어요.
그럼 저도 계속 웃어봐요.
행복한 가락의 스타트는
여기서 시작됩니다.


나른한 시간들… 어떤걸… 하면서 보내지?
한참을… 뒹굴거렸어요.
계속 침대 위쪽을 뒹~굴 거리니
하… 재미도 진짜로 지루하고 넘 지루하고
그럴… 때 취미가 딱 하나 있따면
정말 괜찮고 좋은데 이렇다 할…
신나고 재밌게 즐길 거리도 없어서 큰일~~


매~일 재밌는 생활을 해보기 위해
으음, 뭘 해볼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냥… TV를 틀어 영화를 봤답니다.
한동안 시간을 지내기 위해서랍니다.
아~ 그냥 즐겁네? 라고 생각을 해봤는데…
아~ 뜻밖에 빠져들어버리고 있었죠.
하하~~ 저는 정말이지!


아~ 그렇게 한참동안 즐겁고 재미나게
텔레비전을 계속 보고 있었죠.
그런데… 그 영화에서 쭉~ 흘러 나오는
OST가 정말로 좋았어요^^
그래서~! 정말 열심히 찾아들었답니다.


진짜 번거롭긴 하지만… 넘넘 즐거웠습니다.
그래서…! 그 음악을 현재까지
항상 감상하고 있네요. 하하…
진짜 빠져들어 버릴 것 같네요^^
정말 즐겁네요. 이게 깨알 같이 작은 재미?
하하. ^ㅁ^ 음악이 정말로 좋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