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귀에 뮤직 / / 2014. 12. 8. 12:53

IU(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feat. Gain Of Brown Eyed Girls)

IU(아이유) 누구나 비밀은 있다 (feat. Gain Of Brown Eyed Girls)
노래도 왜? 이렇게 진짜 아름다운 걸까요?
생각해도 정답은 나오지 않네요.
그냥 이 선율을 느껴보도록합시다.
조용히 듣게된다면 답해주는
정말 행복한 가락입니다.

IU(아이유)의 누구나 비밀은 있다 (feat. Gain Of Brown Eyed Girls) …


뮤직을 시작해도될까요?
웃음의 멜로디가 울려 퍼지고 있어요.
그럼 나도 미소지어봅니다.
행복한 뮤직의 시작은
여기서 스타트됩니다.



어제 점심시간을 힘…들게
보…내서 그런가… 저녁도 힘이들고
다음날 아침도 진짜 힘이드네요.
하하. 역시 점심시간에는
얼른 점심을 먹은 다음 편히 쉬어야해요…


시달리는건 진짜 싫습니다.
모두… 그럴거에요^^ 그쵸?
집에서~ 밥을 먹고 싶네요.
그래도 신나고 좋을때도 많답니다.


웃음꽃이 피어나는 점심시간을
즐길때도 있지요. ^0^
막~~ 즐기고 있다면 정말로 신이나요.
^ㅁ^ 웃음이 나오곤해요.
점심타임에 미소지으면 정말로 좋아지는데
현…실은 일이죠. 아아… 싫어


그래도 아자아자! 힘차게 일하고
집에가서~~ 쉬는 것도 편안하답니다.
어, 그래서~ 열심히 해보려고요.
아자아자! ^0^ 힘낼겁니다…


어, 그래도…. 일을 보니까
한숨이 푹…푹 나오네요^^
눈치보면서 적당히 놀기도하고~
그리 보내야겠어요. 후후후^^
아~ 시간이 정말 안간다~
점신때 못노는건 이렇게 힘이들어요.
오늘도 볼일때문에 바쁘겠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