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헤드라이트복원 작업

 캐딜락 헤드라이트복원 작업 입니다

캐딜락 CTS입니다.

미국에서는 력셔리 명품차중 하나죠!

 위 사진상으로 별문제는 없어보이지만

실제보면 헤드라이트 위쪽이 많이 탈색이 진행중이고 

전체적으로 탈색이진행되고 있는모습입니다.

 기존 코팅이 탈색산화되어 갈라지고 미세한 크랙도한 생긴상태입니다.

 

 헤드라이트 위부분은 심하지만 아래쪽 전반적으로는 그리심하지는 않습니다.

 오른쪽 라이트 상단 부분입니다. 왼쪽헤드라이트 보다는 좀더 탈색및 산화가 더 진행돼어있는 모습이네요

 위사진은 기존 탈색된 표면을 단계별 연마작업을 하고  

깨끗이 원인제거를 한후 코팅 하기위해 마스킹을 한 모습니다..

 

 탈색된 표면을 제거하니 누렇게 산화탈색된 부분을 제거하고

기존면을 한겹 깍아내니 뽀얗게 보여지네요.

 안쪽이 더 볼수가 없네요^^ 새로운 코팅옷을 입기위해 기다리는

벌거벗은 라이트표면 이라고 생각하면돼겠네요!^^

 

 

 

 

 

 

 

 

 

 

 

복원 완료!!

 새로운 코팅옷을 입은 캐딜락헤드라이트의 모습니다.^^

 

 반짝반짝~~ 이제야 캐딜락 씨티에스 같으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