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헤드라이트 딥블루칼라코팅! 적용

 

 

벤틀리 헤드라이트 딥블루칼라코팅! 적용

 

얼마전 소개해드린 칼라코팅에서의 푸른색과는 또다른 좀더 파랗다고해야하나요?

제가 임의로 딥블루라고 붙여보았는데요. 기존은  녹색기가 비춰지는 파란색이라고한다면 이번색은 좀더 파란 청량감이 나는 색입니다..

 

벤틀리 포스가 후덜덜 하네요 ^^;

같은 흰색차량인데 이차는 왜이리 고급스럽게 보이는지... ㅎㅎ

차체도 흰색! 라이트도 흰색!

라이트에 포인트를 넣어주면 과연 어떨까요?

 

 

 

어떤가요?

처음엔 아주 미세하게~ 얼핏얼핏 색이나타나게

작업하려고 했는데

 뭔가 좀 아쉬워서

원래 계획보다

조금 색을 진하게 입혀버렸습니다.

 

멋있습니다. ^^

 

요몇일 좀 풀렸다 싶더니만 다시 추워지는군요

진짜 추위가 오는갑네요.

찜질방의 계절입니다.

애인과함께 찜질방 데이트를 즐겨본지가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